
* 성격 / 특성
- 을목(乙): 이재명 지사도 을목으로 태어났다. 비슷한 면이 많이 있을걸로 보인다.
작은나무, 화초, 넝쿨식물, 유연한, 곡선의 상이다. 아기자기한면이 있고 사람을 잘 챙겨준다. 유연하여 막히면 돌아간다. 사람과의 교제나 소통, 연결을 잘한다.
- 을해일주(乙亥일주) : 새로운 것을 추구하며 인내심이 강하다. 마음이 온유하여 양보를 잘하고 상대방의 입장을
먼저 고려하여 배려하는 심성을 지녔다. 근면 성실하고 활동력이 있다.
* 선천적 재능/직업 적성 : 몸으로하는 기술, 재주 등이 좋다. 요리, 운동선수, 예술가, 기술자, 연예인 등 진출할 수 있는 재능이 있다. 말도 잘하는 편으로 보인다. 말하는 직업도 괜찮은것같다.
* 운이 잘 받쳐주면 출중한 남편을 만날것이다.
목화 운이 좋은것같다. 10대부터 41세 이전까지 좋은 운을 타고 왔다.
41세부터 50세 사이에 운이 별로 좋지 않았다. 노력대비 결과물이 작았다.
* 51세부터 55세까지 강하게 스트레스 받는 일이 발생한다.
나는 나무 화초로 태어났는데 이때 송곳이 나를 찌르는 듯한 운이 왔다.
그래서 2018년쯤부터 많이 힘이 들었을 것으로 보인다.
* 올해부터 운이 좋은쪽으로 돌아선다.
올해까지만 스트레스를 잘 참아내면 된다.
내년 (卯대운,57세~60세)부터는 큰 관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.
* 생시가 분명치 않으니 참고만 하기 바랍니다.
차기대권주자 윤석열 vs 이재명 사주 분석
윤석열 vs 이재명 ■ 유력 대선주자(윤석열, 이재명) 명리학적 분석 ※ 순서는 이름순이며, 사주 명식은 포털사이트에 공개된 것으로 분석하여 본래의 사주와 다를 수 있음. 윤석열 : 윤석열 후보
leejmfighting.tbsuccess.com
윤석열 부인 김건희 쥴리의 사주, 영부인이 될 상인가?
윤석열 국민의 힘 대통령 후보의 지지도가 높아지자 여러 언론사와 유튜브들이 부인 김건희 여사가 과연 대통령 영부인이 될 것인지에 대하여 관심이 많고 역술인들도 저마다의 실력으로 사
leejmfighting.tbsuccess.com
김혜경 '외조' vs 김건희 '내조', 차기 영부인 대전…소구력 있을까?
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와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본격적인 대선 레이스가 시작됐다. 이 후보 배우자 김혜경 씨(왼쪽)가 먼저 선거운동 링에 오르면서 적극적인 '외조'에
bltly.link
댓글